국민 여동생 피겨퀸 김연아와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결혼한다. 일부 팬들은 김연아와 고우림이 연애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이 둘을 지켜준 것으로 알려졌다. 국민 여동생이면서 국민의 영웅인 김연아가 5살 어린 연하남 고우림과 결혼한다는 사실은 뜻밖이면서도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든다. 지난 2월에 한 커뮤니티에서 누군가가 김연아 남편 될 사람은 전 국민이 다 지켜보고 있으니 부담스러울 것 같다는 얘기를 한 적이 있는데 그 글에 누군가가 김연아가 누구랑 결혼하는지 알고 있고 연예인이다고 답했었다. 노래하는 남자면서 팬층은 두텁고 올해 안에 결혼할 예정이라며 아주 상세하게 김연아의 결혼 상대를 암시했었는데 오늘 김연아의 소속사인 올댓 스포츠가 김연아와 고우림이 화촉을 밝힌다고 발표했다.
김연아,고우림 결혼 소식 직접 알려
2018년 김연아 소속사인 올댓 스포츠가 주최했던 올댓 스케이트 아이스쇼에 포레스텔라가 초청가수로 초대받으면서 인연이 이어졌다고 한다. 그 후 3년 동안 연애를 해왔다고 한다. 어떻게 몰랐을까? 고우림은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자필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갑작스러운 기사와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된다. 늘 저의 활동과 행보에 응원을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직접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어본다"라고 말머리를 쓰고"5년이라는 활동 가운데에 귀한 인연을 만나 올해 10월 중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저의 인생에 매우 의미 있는 큰 결정을 하게 됐다"라고 말하면서 여전히 응원해주고 축복해주길 바라면서 훌륭한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다짐도 함께 적었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작년부터 교제설이 있었다.연예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종종 이들의 연애사실을 소문으로 들었었는데 잠잠해졌다고 한다. 이를 입증하듯이 지난 23일에 '더팩트'에서 김연아와 고우림의 데이트 현장을 직접 확인하면서 교제는 물론 결혼이 기정사실화 되고 있다는 걸 알게 됐다고 한다.
사진을 보면 여느 연인들과 다를바없이 우산을 씌워주고 팔짱 끼고 비 오는 길을 걷고 영화 관람을 하면서 달달해 보인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10월 22일 신라호텔에서 최측근들만 참석한 비공개 결혼식을 하게 된다.
고우림은 누구인가?
많은 국민들이 김연아가 누구와 결혼할까? 에 대해서 궁금해했던 건 사실이다. 그리고 김연아와 결혼하려면 웬만한 남자는 허락되지 않는 국민적 감성이 있다. 그래서 누구와 만나든 그 남자는 여론의 뭇매를 맞을지도 모른다는 시각이 있다. 워낙 김연아라는 사람의 인성과 국민에게 끼친 막대한 영향력, 현역을 은퇴하고도 여전히 인지도가 높은 그녀이기에 괜스레 그녀와 만나는 남자는 도둑이라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고우림은 1995년 7월 10일생이고 대구 출생이다. 경북예고를 졸업해서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나왔고 현재는 서울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이다. 고우림의 MBTI는 ISFP이다. 혈액형은 AB형.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해서 펜텀 싱어2에서 우승하면서 많은이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준수한 외모에 순정만화주인공 같은 모습을 하고 있지만 묵직한 톤을 가지고 있는 베이스파트여서 반전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개인적으로 포레스텔라 콘서트도 가봤고 김연아의 아이스쇼,갈라쇼등을 가봤지만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든다.고우림은 펜텀싱어 출연 때도 듬직하게 포레스텔라 팀을 받쳐주고 유한 성격과 선한 인상으로 여성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계속해서 성악가로서, 포레스텔라 멤버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고우림은 음악적인 부분에서도 다양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고 준수한 성품을 가지고 있어서 김연아와 결혼하는 것에 대해서 많은 사람이 반대하지는 않을 것 같다. 그래도 딸 시집보내는 마음처럼 아쉬운 건 나만 그런 건 아닐 것이다.
고우림은 오는 10월에 결혼한 후에 군대를 갈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직 27살밖에 안된 미필자가 김연아와 결혼하다니...
설명이 필요 없는 김연아
김연아는 설명이 필요 없다.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때 코엑스에서 전광판에서 경기 장면을 봤었는데 그 심장 떨림은 아직도 생생하다. 228.56점의 클린 경기로 전 세계를 감동시키며 금메달을 차지했던 김연아는 국민들에게 큰 울림을 줬다. 피겨의 불모지였던 한국에 첫 금메달을 안겼던 김연아는 피겨퀸이 되기까지의 과정이 화제가 되기도 했고 2014년 다시 올림픽 무대에 올라 클린 경기를 펼쳤으나 러시아의 지저분한 판정으로 은메달을 차지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연한 태도를 보였던 김연아는 전 세계인에게 감동을 주었고 러시아는 전 세계에서 지탄을 받았다. 후배를 대하는 태도와 선배를 대하는 태도, 언론의 얄팍한 가십성 기사 노림수에도 응하지 않는 대인배 같은 모습과 따뜻한 성품으로 공인이 가져야 할 모범적인 자세를 보여주면서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김연아가 어떤 경기에서 어떤 상을 받았는지 나열하려면 엄청난 분량이 나오기 때문에 말할 필요가 없다. 실력을 뛰어넘은 훌륭한 성품의 소유자이기 때문이다. 현재는 다양한 광고와 디올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후배 양성과 서포트를 위해 끊임없이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김연아의 어머니 박미희는 2010년 올댓 스포츠를 만들면서 IB스포츠 소속이던 김연아를 올댓스포츠 소속으로 옮기고 꾸준히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990년 9월 5일 생인 김연아는 1995년생인 고우림과 5살 차이 난다. 국민 여동생이 연하남과 결혼한다니 기분이 이상하다. 고려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국민훈장 모란장과 체육훈장 청룡장까지 받으면서 국가적인 재산이기도 한 김연아의 MBTI는 ESFJ이다. 혈액혁은 O형이다. O형인 김연아와 AB형인 고우림... 성격은 잘 맞을지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AB형인 나는 O형과 성격이 안 맞더란 말이지.
김연아와 고우림의 사주궁합
사주라는 걸 믿지는 않지만 떠도는 많아서 김연아와 고우림의 사주궁합을 한번 보자면 김연아는 예술, 교육, 언론, 방송에 특기가 있고 나중에 교수를 할 수 있는 기운이라고 한다. 배우자운도 말년에 좋다고 한다. 계수로 태어난 김연아는 더러운 꼴 못 참는 성격이고 인성이 강해서 사소한 일도 가볍게 넘기지 못하는 성격이라고 한다. 인성이 강하면 주변 사람을 피고 한 게 하기도 하는데 갑목 상관이 있어서 반감 효과를 가져온다고 한다. 원리원칙을 가지고 있지만 대충 넘어가기도 하는 성격이다. 60대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는 운을 가지고 있고 잘 나가지만 음의 기운에 노출되면 배신을 당할 수 도 있는 기운이라고 한다. 김연아와 고우림의 사주궁합으로는 김연아는 화 기운이고 고우림은 목 기운이어서 김연아가 고우림을 리드하는 사주라고 한다. 누나이면서 어른스러운 김연아가 고우림을 보살피는 관계라는 것이다. 김연아와 잘 맞는 띠는 범띠 말띠, 토끼띠이고 돼지띠와는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하는데 고우림이 돼지띠이다. 고우림과 잘 맞는 띠는 토끼띠, 범띠, 말띠인데 김연아가 말띠이기 때문에 고우림은 김연아를 만난 것이 잘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결혼운은 고우림은 올해가 좋고 김연아는 2023년이 좋은데 올해도 무난하다고 한다. 사주를 믿을 건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듯이 고우림이 김연아를 만난 건 천운이다라고 할 수 있겠다.ㅎㅎ
김연아의 이상형
과거에 김연아가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말했던 것이 인상적이다. 키는 김연아보다 크면 되고 너무 강한 척 남자는 별로라고 했었다. 허세 부리고 남자 부심 가지고 있는 사람은 별로라고 했던 것이다."나는 남자니까 이래야 돼 이런 사람보다 남자라도 힘든 일 있으면 나한테 기댈 수 있는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던 적이 있다.그리고 센척하는 남자와 말 많고 수다스러운 남자도 싫다고 했다. 그리고 대화가 잘 통하고 마음이 가는 사람이 좋다고 했었다. 고우림은 밀크 남이니 합격점인 거 같다.
김연아 고우림 결혼에 대한 일본의 반응
얼마 전 아사다 마오의 황당한 가짜 뉴스가 시끌시끌했는데 이것 때문이었나? 아사다 마오의 숙적인 김연아는 일본 입장에서는 제일 싫어할 만한 선수다. 항상 아사다 마오를 이겨왔기 때문에 일본의 누리꾼들은 올림픽과 큰 대회가 있을 때마다 한국의 누리꾼들과 설전을 펼쳐왔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연아에 대해서는 일본 누리꾼들도 비교적 큰 잡음이 없었다. 김연아의 소식을 일본에서도 크게 다루었는데 일본 누리꾼들고 김연아의 결혼을 축복하는 분위기다. 김연아의 점프와 경기, 표현력을 아직도 기억하고 회상하면서 축하한다는 글이 대부분이다.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은 김연아와 고우림에게 축하인사를 전하고 있다. 일부에서는 너무 빨리 결혼한다고 아쉬워하는 소리도 들린다. 김연아를 뺏기는 기분이다. 그래도 3년간 연애하면서 서로에 대해서 그 정도의 믿음이 쌓였기 때문에 두 사람이 결정한 일이니 부디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김연아 엄마의 성격 때문에 불안해하는 사람도 있지만 김연아는 엄마에게도 할 말 다하는 시원한 성격이고 고우림도 미운털 박힐 성품은 아니니까 걱정하지 않는다. 김연아 고우림의 결혼생활이 사회에 또 다른 영향력으로 전달될 수 있었으면 한다.
'연예계는 지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현희 득남 똥별이 제이쓴 닮았어 (0) | 2022.08.06 |
---|---|
BTS 병역특례 입대후 공연해라?군면제 역차별 논란 (0) | 2022.08.02 |
빅쇼트 사망원인,힙합 유튜버 사망에 인스타등 애도물결 (0) | 2022.07.11 |
이상순,이효리 카페 전여옥 의원 독설저격으로 문닫았나? (0) | 2022.07.04 |
임사랑 모태범,하니 양재웅 커플 핑크빛 럽스타그램 (0) | 2022.06.30 |
댓글